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동아오츠카, 비타민음료 '컨피던스' 디자인 리뉴얼…젊고 귀여운 느낌 물씬

컨피던스 디자인 리뉴얼/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비타민음료 컨피던스(CONFIDENCE)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했다고 5일 밝혔다.

 

1995년 출시된 컨피던스는 각종 영양성분에 산뜻한 과일 맛까지 갖춘 무카페인 비타민 밸런스 음료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타민 속성을 강조할 수 있는 노란색은 유지하면서 고유의 병모양을 살린 캐릭터를 활용했다. 젊고 귀여운 느낌을 살려 MZ세대 고객에게까지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비타민 5종과 아미노산 3종, 그리고 전해잘 상태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컨피던스를 통해 일상 속 활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