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SK렌터카, NCSI 렌터카 부문도 1위…만족도 제고 노력 성과

SK렌터카가 높은 고객 만족도를 확인했다.

 

SK렌터카는 2023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렌터카 부문 1위에 올랐다고 5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간대학과 함께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다.

 

SK렌터카는 서비스 혁신과 고객 평가 시스템 마련을 통한 만족도 제고 노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SK렌터카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장중단기렌터카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전기차 보급에 앞장서며 1200대 이상 전기차를 도입하기도 했다.

 

아울러 SK렌터카 다이렉트와 타고페이, 타고바이 등 새로운 콘셉트 서비스를 도입하며 만족을 높였다. 주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와 CV담당 제도 등 만족도를 확인하고 개선하고 있다.

 

이를 통해 SK렌터카는 NCSI에 앞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12년 연속 1위와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당사의 고민과 노력이 고객에게 인정받은 결과라 더욱 값지다"라며, "지난 35년간 업계를 선도하며 쌓은 풍부한 업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전반에 다양한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