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이 KB마음가게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 캠페인은 연일 고공행진하는 고물가에도 손님들에게 착한 가격으로 따뜻한 한끼를 제공하는 소상공인에게 작은 힘을 보태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은 행정안전부의 '착한가격업소로'로 선정된 가게 중 서울시내 60개 소상공인이다. '착한가격업소'란 서비스 가격을 지역의 평균 가격 이하로 제공하면서 위생 상태와 친절도가 우수한 업소를 행정안전부의 기준에 따라 지방자치단체가 지정한 곳을 말한다. 행정안전부는 캠페인 참여의사 및 착한가격을 유지하게 된 사연 등 종합적인 인터뷰를 거쳐 가게를 선정했다.
해당 가게는 KB금융 영상 및 캠페인 참여가게의 홍보영상을 가게에 설치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송출하면 소정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KB금융은 참여하는 가게들의 홍보영상을 별도로 제작하여 다음주부터 송출할 예정이다.
영상에는 그간 가게를 운영해 오며 느낀 사장님의 진한 소회와 더불어 손님에게 그릇으로 담아 내기까지의 모습을 재료 준비과정부터 조리까지 따뜻한 마음이 여실히 전해지도록 생생하게 담았다.
KB금융그룹의 모델 박은빈씨는 가게 소개 영상의 전반부와 후반부에 스페셜 나레이터로 참여한다.
이 영상은 60여 가게에서 KB금융그룹 광고와 함께 송출되어 캠페인에 참여하는 업체들 간에 서로를 알리는 홍보채널로 활용된다.
KB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금융그룹은 삶의 터전에서 최선을 다하시는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해 나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 향후 소상공인 지원 효과 등을 검토하여 서울 지역에서 수도권 및 전국 지역으로 점차 지원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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