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가족들이 4번째 서비스 혁신을 이어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7일 '임직원 가족 CS패널' 4기를 출범했다고 밝혔다.
CS패널은 삼성전자서비스와 업계 관심 및 이해가 높은 임직원 가족으로 구성한 자문단이다. 임직원 가족 입장에서 프로세스와 인프라 등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해 균형적인 시각으로 개선 사항과 아이디어를 제언하는 역할을 맡는다.
4기는 24명이 활동하게 된다. 20대 초반부터 50대 후반까지, 서울에서 순천과 부산까지 전국에 거주하고 있다. 직종도 다양해 다채로운 의견 청취가 기대된다. 1년간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며 '고객 관점에서 바라는 점'을 제시하고 우수 사례를 발굴해 제안할 예정이다. 관련 부서와 정례 교류 및 경영진과 소통 자리도 갖는다.
임직원 가족 CS 패널 2기부터 참여하고 있는 손영희(34세) 씨는 "CS 패널 활동으로 남편이 하는 일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됐고 제언한 내용이 실제 개선되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서울 거주 전현이(51세) 씨는 "은행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또 다른 시각에서 바라보며 실질적인 서비스 발전이 되도록 제언하겠다"고 했다.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송봉섭 부사장은 "임직원 가족 CS 패널은 회사에 대한 관심이 많고 개선 의지가 높기 때문에 실효성 높은 대안 제시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가족 CS 패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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