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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 전개

교육과 기부 두 가지…어린이 5천명에게 제품 기부

 

유한킴벌리 크리넥스가 소비자의 건강하고 위생적인 일상에 기여하기 위해 8일부터 오는 10월9일까지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을 펼친다.

 

8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크리넥스 해피클린 캠페인은 가정 내 아이들을 비롯한 소비자 모두의 일상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기여하기 위해 교육과 제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 역시 동참할 수 있다.

 

캠페인은 교육과 기부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크리넥스는 일상 속 위생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올바른 마스크 착용과 손씻기, 배변훈련 등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해피빈 캠페인 페이지에서 제공한다.

 

더불어, 소비자가 화장지와 미용티슈, 마이비데를 비롯한 생분해성 물티슈, 마스크 등 아이들의 건강한 위생 습관에 꼭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제품에 투표하면 투표 결과에 따라 전국 아동보호시설 어린이 약 5000명에게 제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크리넥스는 판매금액 일부를 기부하는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기부 라이브 방송은 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며, 기부 라이브와 캠페인 기획전에서 발생하는 매출액의 3%를 아동보호시설의 위생 관리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해피클린 캠페인에 이어 도심 내 노후 녹지공간을 개선하기 위한 캠페인 또한 해피빈, 서울그린트러스트 등과 협업하여 전개 중"이라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단계부터 지속가능제품을 구현하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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