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하반기 '제10기 고객패널'을 오는 10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소비자 보호 강화 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로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 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매년 2회 시행하고 있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10월 6일부터 11월 3일까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 보호 관련 제언 등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우수 제안을 제시한 고객에 대해 별도 시상한다. 고객패널로 선정돼 의견을 제안한 고객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키움증권 소비자보호팀장은 "금융소비자로부터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청취하여 보다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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