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교원투어, '여행이지' 해외 골프패키지 추가 공략나서

스마트스코어와 업무 제휴…해외 관광청과 협력 강화도

 

교원투어 여행이지, 사이판 골프 패키지 이미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해외 골프 패키지 점유율 확대에 속도를 낸다.

 

판매 채널 다변화와 해외 관광청 협력 강화 등을 통해 늘어난 해외 골프 여행 수요를 적극 공략하기위해서다.

 

10일 교원투어에 따르면 여행이지는 최근 골프 전문 플랫폼 스마트스코어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는 해외 골프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골프 플랫폼 입점으로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한 목적에서 이뤄졌다.

 

스마트스코어는 310만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플랫폼으로, 골프장 예약을 비롯해 골프장 정보, 스코어 관리, 골프 투어 등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행이지는 스마트스코어 입점을 통해 골프 패키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스마트스코어와 함께 상품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펼칠 예정이다.

 

여행이지는 마리아나관광청과 협력 강화에도 나선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골프 패키지 성장세를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여행이지의 올 상반기 골프 패키지 송출객은 전년 동기 대비 1330% 증가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해외 골프 여행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상품 경쟁력 강화와 채널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며 "국내 골퍼들에게 여행이지만의 차별화된 골프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