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프라임클럽 론칭 3주년을 기념해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KB M-able(마블)'에서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지난 2020년 론칭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프라임클럽은 증권사 최초로 시작한 투자 정보 구독 서비스이며, 현재 170만명이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다.
KB증권은 프라임클럽 고객들에게 '개장·마감 시황', '지금 기관이 사는 종목', '(중소형주) 탐방노트'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투자 콘텐츠를 매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지정한 프라임 프라이빗뱅커(PB)의 일대일 투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라임클럽은 론칭 3주년을 맞이해 지난 한달 동안 프라임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 데 이어 4일부터 10월 6일까지 5주간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 챌린지'는 추첨을 통해 국내주식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와 '스템프 이벤트'를 통해 국내주식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원 플러스 원 이벤트로, 프라임클럽에 가입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라임클럽은 기존에 유료 회원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해 매월 주식 한 종목씩 제공했으나, 3주년을 기념해 무료 회원도 참여 가능한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중 1회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에코프로', '포스코DX', '삼성엔지니어링', 'LG U+', '금호타이어' 등 국내 주식 한 주를 제공한다. '스템프 이벤트'는 '럭키박스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스템프가 적립되며, 4회 이상 참여하면 국내 주식 쿠폰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는 지난 한 주 동안 2만3000명이 참여했다. 현재에도 진행 중이며 당첨 주식 및 국내주식 쿠폰은 10월 말에 지급 예정이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3년 동안 함께 한 프라임클럽 고객들에게 감사 드리며, 더 많은 고객들이 '프라임클럽'의 투자 콘텐츠와 투자 컨설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양질의 투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프라임클럽은 더 많은 회원들에게 직접 감동을 전하기 위해 1000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코엑스에서 대규모 투자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 프라임클럽 3주년 기념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KB M-able(마블)'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KB증권 고객센터나 Prime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프라임클럽 서비스도 KB증권 홈페이지나 'KB M-able(마블)'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주식투자는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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