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위메프X유튜브, 인기 브랜드 라이브커머스…‘초저가 쇼핑 기회’

위메프X유튜브, 인기 브랜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위메프

위메프가 유튜브 쇼핑과 손잡고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 유한킴벌리, 한샘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라이브커머스로 소개하고,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오는 27일까지 위메프와 협업하는 7개 브랜드사 라이브방송이 유튜브 쇼핑 공식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이브방송에서 소개하는 제품들은 방송 중 화면과 하단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은 15일 삼성전자를 시작으로, ▲17일 유한킴벌리 ▲23일 피죤 ▲24일 깨끗한나라 ▲25일 한샘 ▲26일 삼양식품 ▲27일 브라운물티슈 일정으로 진행된다.

 

위메프는 방송일에 맞춰 브랜드별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각 브랜드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특가와 유튜브 쇼핑이 만나 특가는 기본, 편리하고 쉬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