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유튜브 쇼핑과 손잡고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 유한킴벌리, 한샘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라이브커머스로 소개하고,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오는 27일까지 위메프와 협업하는 7개 브랜드사 라이브방송이 유튜브 쇼핑 공식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이브방송에서 소개하는 제품들은 방송 중 화면과 하단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은 15일 삼성전자를 시작으로, ▲17일 유한킴벌리 ▲23일 피죤 ▲24일 깨끗한나라 ▲25일 한샘 ▲26일 삼양식품 ▲27일 브라운물티슈 일정으로 진행된다.
위메프는 방송일에 맞춰 브랜드별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각 브랜드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특가와 유튜브 쇼핑이 만나 특가는 기본, 편리하고 쉬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