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으로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를 공개했다.
14일 제주항공은 '가자, 우리에겐 J(제주항공)가 있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출·퇴근길, 대화 중, 식사 시간 등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여행이 떠오르는 순간부터 여행이 마무리될 때까지 고객의 모든 여정에 함께하고 싶다는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제주항공 측은 "제주항공은 2005년 창립 이후 18년간 '대한민국 No.1 LCC'로서 합리적인 운임, 다양한 스케줄, 쾌적한 기내 서비스를 바탕으로 항공여행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자부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권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항공여행의 문턱을 낮춰 큰맘 먹고 떠나던 여행이 언제든 기회만 있으면 떠나는 여행으로 보편화됐다"고 분석했다.
제주항공은 '여행의 대중화'를 선도하며 ▲필요에 따라 운임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적 운임제도' ▲구매 금액만큼 적립 받고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리프레시 포인트' ▲넓은 좌석 간격과 무료 수하물 추가 제공 등 편리한 여행을 누릴 수 있는 '비즈라이트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객을 위한 '펫패스' 등 이전에는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대한민국 항공 여행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자신했다.
제주항공은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오는 23일부터는 총 4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도 TV CF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제주항공은 10월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슬로건을 내세울 예정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항공 여행을 통해 고객들과 여행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다양한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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