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청정원, 헬시플레저 이끄는 신제품 출시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이 소비자들이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려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청정원은 신제품 ▲그레인보우 닭가슴살 ▲그레인보우 단호박 ▲그레인보우 소고기 등 총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청정원 '그레인보우(GRAINBOW)'는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채소 등 원재료를 담아낸 제품이다. '그레인보우'라는 이름도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다.

 

그레인보우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다는 점이다. 다양한 재료를 일일이 준비할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단 4분만 조리하면 한 끼 식사가 완성된다. 아울러 3대 필수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균형있게 갖췄다.

 

또한 하루 당류 섭취 권장량의 3% 수준에 불과한 245~255㎉ 칼로리로 설계된 밥 한 공기보다 칼로리가 낮은 저당 제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