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이 추석을 맞아 네이버해피빈과 함께 기업과 네티즌의 연결고리가 되는 '이달의 기부' 취약계층 지원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달의 기부'는 기업과 네티즌의 즐거운 기부 문화 형성을 위해 매월 하나의 공익주제를 담아 네티즌의 응원 댓글 1만 개가 달리면 기업이 1000만원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9월달 이달의 기부에서는 DGB사회공헌재단이 그룹홈 아이들의 행복한 추석을 위해 후원금을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9월 15일부터 한 달간 해피빈의 굿 액션 페이지에서 그룹홈 아동의 일상과 미래를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거나 직접 기부에 참여할 수도 있다.
DGB금융그룹이 네이버해피빈과 함께 기부 사업에 나선 것은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다. DGB금융그룹은 지난달 네이버해피빈과 함께 진행한 더블기부사업에서 한 달 동안 8,552건의 네티즌 참여를 통해 모금함 7개 모두 목표액을 달성하기도 했다.
김태오 DGB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은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네티즌의 응원을 받아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국 곳곳의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ESG 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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