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에이피알, 시그니처 퍼퓸 리뉴얼해...성공과 여유 표현

포맨트의 시그니처 퍼퓸 코튼 썩세스. /에이피알.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에이피알의 또 다른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포맨트'가 신제품을 선보인다.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은 포맨트(FORMENT)의 '시그니처 퍼퓸 코튼 썩세스'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래드인 포맨트가 선보이고 있는 '시그니처 퍼퓸' 라인에는 코튼 허그, 코튼 키스, 코튼 썩세스 등이 있다. 이 가운데 코튼 썩세스가 성공의 품격을 동적으로 형상화한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전작이 금색 병을 통해 단단하고 물질적인 성공을 의미했다면, 이번 리뉴얼에서는 향수가 넘실거리는 것이 보이는 투명 병을 사용해 마치 성공한 사업가가 여유롭게 마시는 한 잔의 위스키 같은 느낌을 표현했다.

 

가장 중요한 향의 경우 큰 틀에서는 전작을 그대로 계승했다. 포맨트에 따르면 생 자몽과 베르가못, 만다린으로 구성된 톱 노트는 과즙의 상큼함과 베르가못의 쌉사름함이 후각을 강하게 자극한다. 미들노트에서는 네롤리의 깔끔함과 진저의 중후함을 느낄 수 있고 베이스로 쓰인 샌달우드와 파출리, 코튼머스크가 부드럽고 깊은 잔향을 만든다.

 

포맨트는 이번 리뉴얼 제품 출시와 함께 판매 채널 다변화에도 지속적으로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포맨트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자사몰 외에도 올리브영, 무신사, CJ온스타일, 뷰티컬리 등에 입점하여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