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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제약/의료/건강

동아제약, 오쏘몰 신제품 매진 달성

오쏘몰 바이탈 m, 오쏘몰 바이탈 f. /동아제약.

지난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이 선보인 신제품이 목표 대비 370% 매출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지난 13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진행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런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최초 런칭부터 존재감을 증명했다고 22일 밝혔다.

 

최화정쇼를 통해 국내 최초 런칭한 '오쏘몰 바이탈 m'과 '오쏘몰 바이탈 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성·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또한 두 제품 공통적으로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신경·근육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을 더했다. 아울러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게 종합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오쏘몰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1991년부터 미량영양소를 연구해 온 독일 오쏘몰의 독보적인 설계원칙, 모방할 수 없는 우수한 제품력이 소비자들이 오쏘몰을 믿고 선택하는 이유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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