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협업을 통해 농어촌 여행을 홍보한다.
◆ '여행에미치다'와 협업
NH농협카드는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마음의 고향 키우기 프로젝트 지금(zgm).고향으로'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전국 각지의 고향을 소개하는 콘텐츠다. 통영, 남원 등 전국 7곳 지역을 '마음의 고향'으로 선정했다. 각 고향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여행객의 사연을 기반으로 스토리를 구성했다.
이번 영상은 오는 11월까지 일주일에 1편씩 공개할 예정이다. 공식 SNS채널과 여행에미치다 인스타그램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마음에 품은 고향을 떠올리며 고향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역과 도시를 연결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카드가 스포티비 나우와 맞손을 잡고 신상품을 출시했다.
◆ 디지털 구독료 월 2만원 할인
신한카드는 '스포티비 나우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카드는 스포티비를 포함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음원, 전자책 등 총 16곳 구독 업체의 이용금액을 전액 할인 받을 수 있다. 월 할인한도는 최대 2만원까지다.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등 정기성 결제에 대해서도 월 최대 2000원까지 할인한다. 아울러 편의점에서는 월 최대 4000원 할인을 탑재했다.
출시기념 행사도 준비했다. 스포티비 카드로 24만원 이상 이용하면 프리미엄 이용권(1년)을 제공한다. 내달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한해 지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스포티비 나우 제휴카드'는 스포츠 관람을 비롯한 구독형 콘텐츠를 소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계됐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가 명절을 앞두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전국 28곳 센터 소속 독거노인 후원
KB국민카드는 독거노인지원센터 소속 어르신들 400여명에게 반려나무 및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영업점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한 달간 직접 양육한 반려나무와 '감사 메시지 카드'를 식료품 키트와 함께 지역별 독거노인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앞으로도 취약 어르신 대상 후원을 이어갈 방침이다. 지난 2011년부터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와 협력을 통해 전국 지역사회의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후원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올해도 '취약노인 마음잇기'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함이 조금이나마 전달되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