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은 추석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효(孝)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효(孝)배달' 캠페인은 직원들이 모은 금액과 동일한 액수를 회사가 1:1로 매칭(matching)시켜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네티즌의 참여로 모아진 금액을 더해 2억원 가량을 재원으로 사용했다.
회사는 물론 임직원과 소비자가 함께 참여해 더욱 의미가 있는 이번 행사는 우리 주위에 소외된 어르신에게 '효(孝)'를 선물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제공한다.
마련된 재원은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 및 국가유공자 홀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용품과 불고기, 과일, 송편, 한과 등 명절음식을 준비하는데 전액 사용된다.
정관장 봉사단은 대한적십자사 봉사회와 함께 만든 명절음식에 정관장 제품을 더한 '종합효도 패키지'를 지난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순차적으로 배달하기도 했다. '효(孝)배달' 캠페인은 오는 10월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 홀로 어르신뿐 아니라 국가유공자 홀로 어르신까지 대상을 확대해 국가를 위해 희생한 이들에 대한 효를 실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정관장 홍삼으로 이웃과 함께 나누는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 기부', '어린이 환경교육 캠페인', '취약계층 생활시설 내 실내 숲 조성', '김장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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