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가 완연한 가을 식음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9일까지 노보텔 2층에 위치한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마스터 셰프의 푸드 익스체인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 익스체인지와 컨템포러리 차이니즈 다이닝 '페이'의 협업으로 푸드 익스체인지의 중식 섹션을 업그레이드해 이용객에게 풍성한 요리를 제공한다.
푸드 익스체인지는 프로모션 기간에 ▲딤섬 라이브 ▲BBQ 라이브 ▲누들 라이브 ▲핫푸드 ▲콜드 푸드 등 총 5개 섹션을 강화해 운영한다. BBQ 섹션에서는 해삼·전복·자연송이 등 진귀한 식재료를 넣은 '건륭 사보탕'과 바삭한 껍질에 페이의 특제 소스를 더한 '북경오리', 광둥식 '차슈 바비큐'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용객은 콜드 푸드 3종과 즉석에서 조리하는 '한우 짜장', '마라탕면' 등을 맛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에 약 47년 경력의 '침 홍타이(Chim hongtai)' 셰프와 딤섬 전문 '루오타오셩(Luo Taosheng)' 셰프가 푸드 익스체인지에 상주하며 직접 요리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푸드 익스체인지 평소 가격과 동일하다.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가을을 맞이하여 새롭게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Autumn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메뉴는 물론 서비스 방식도 테이블 서브와 세미 뷔페로 변경되어 색다르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13종의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디저트 세미 뷔페와 함께 자리로 서브되는 세이버리 3종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3종의 디저트는 세미 뷔페 형태로 제공되어 취향에 맞게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을에 가장 맛있는 밤과 감, 그리고 샤인 머스캣을 이용한 메뉴가 눈에 띈다.
디저트 스테이션에 준비되는 메뉴로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준비한 밤 몽블랑, 밤 에클레어, 레몬 머랭 타르트, 그리고 샤인 머스캣 타르트 등이 있다. 캐비아 훈제연어 라우겐, 햄 치즈 프렌치토스트, 카레 리코타와 오이 잡곡 샌드위치 세이버리 3종이 테이블로 서브되며, 안다즈 시그니처 커피 혹은 티가 구성에 포함된다. 음료로는 입안 가득 달콤함을 주는 애플파이 카푸치노, 밤 라테 등 커피 6종과 프리미엄 차 9종 혹은 단짠 매력의 솔티드 밀크티 중에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가을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먼저, 예비 부모들이 보다 안락한 호캉스를 즐기며 진정한 힐링 타임을 만끽할 수 있는 '블리스풀 모먼츠 패키지(Blissful Moments Package)'를 출시했다. '블리스풀 모먼츠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클럽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여유로운 프리미엄급 객실과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성인 2인 조식에 임산부를 위한 섬세한 프로그램을 더했다. 프리미엄 스킨 테라피 브랜드 '본에스티스 뷰티 앤 스파'의 임산부(20주 이상) 전용 스파 프로그램(60분1회)가 포함되어 있으며, 임산부의 튼살 방지 및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클라랑스'의 예비맘 크림 & 오일 세트를 증정한다. 10월 1일부터2024년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꾸준히 증가하는 가족과 커플 여행객의 니즈를 반영한 특별 맞춤 패키지도 마련했다. 그동안 일반 투숙객들은 이용할 수 없었던 프리미엄 영어 키즈클럽 '프로맘킨더'와 연계한 '키즈 잉글리시 플레이케이션 패키지(Kids' English Playcation Package)'다. 기간은 내년 2월 29일까지 이용가능하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