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멤버십 전용 혜택 늘리니 매출 44.5%↑...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 위크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하반기 멤버십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 회원은 쇼핑하고 10배 적립 혜택 받으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명절 이후 소비가 늘어나는 10월 황금쇼핑 주간에 맞춰 자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 간 자사가 운영하는 자체 및 수입 패션 브랜드와 코스메틱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평소 대비 10배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 실적이 합산되는 통합 멤버십으로, 브랜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다. 연간 누적 구매 실적에 따라 10~20% 쿠폰이 차등 지급되며, 멤버십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상시 할인 행사와 특가딜, 적립, 무료 교환 및 반품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한 차례씩 멤버십 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평소 대비 10배 포인트 적립의 강력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멤버십 위크 기간을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들이 점점 더 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진행됐던 멤버십 위크 기간(5월 4일~14일) 중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한 회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5% 증가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 신규 가입 후 구매한 고객들도 같은 기간 53.4%나 늘었다.

 

특히 올해는 평소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상반기 멤버십 위크 기간 중 구매 회원수가 전년비 1005% 폭증했으며, 비건 지향 메이크업 아워글래스(HOURGLASS)는 70%,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51.7% 증가하며 매출 증가와 모객 효과를 동시에 누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