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판매채널 확대

진로토닉 와일드 피치/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음료는 진로토닉워터의 신규 라인업 '진로토닉 와일드피치'가 전국 5대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미니스톱)에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출시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하여 입소문을 타고 수요가 늘면서 판로를 넓혔다.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난 달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 입점을 완료했으며 쿠팡 로켓배송으로도 판매하고 있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전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과일 '복숭아'를 활용한 진로토닉워터의 새로운 확장제품이다. 진로토닉 고유의 맛에 국산 개복숭아(Wild Peach)를 더해 은은한 새콤달콤함과 깔끔한 단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는 평가다. 제로 칼로리로 출시돼 당과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피치 소토닉, 피치 하이볼 등을 만들 수 있어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예정보다 빠르게 진로토닉 와일드피치의 판매처를 확대하게 되었다"며 "자신의 취향에 따라 직접 칵테일을 만드는 '믹솔로지'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가정용 채널은 물론 소주, 백주, 사케,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판매업소에도 적극 입점 판매 중이며 영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