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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신세계L&B, 전국 와인앤모어 매장서 '모엣 헤네시' 주요 브랜드 선봬

신세계L&B가 모엣 헤네시와 협업해 '럭셔리 앤 모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신세계L&B

신세계L&B가11일부터 내달 8일까지 전국 와인앤모어 46개 매장에서 모엣 헤네시와 협업해 '럭셔리 앤 모어(Luxury & Mor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엣 헤네시의 주요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모엣 헤네시는 프랑스 명품 기업 LVMH 그룹의 주류 사업 부문으로 크루그, 돔 페리뇽, 뵈브 클리코를 포함한 샴페인과 조셉 펠프스 빈야드, 클라우드 베이 등 와인을 취급한다. 2006년 생산된 피노 누아만을 엄선해 만든 크루그의 '끌로 담보네 2006'을 비롯해 '돔 페리뇽 로제 P2 빈티지 2000', '뵈브 클리코 프리즈 로제 스메그 에디션' 등 희소성 있는 샴페인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신세계L&B는 모엣 헤네시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도 준비했다. 돔 페리뇽이 레이디 가가와 협업해 제작한 '로제 빈티지 레이디 가가 루미너스 2008'은 1.5L와 3L 두 종류로, 각각 120병, 26병을 판매한다. 루이나의 '돔 루이나 블랑 드 블랑 2010'은 120병, '돔 루이나 로제 2009'는 60병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뵈브 클리코 '옐로우 레이블' 1200병과 돔 페리뇽 '빈티지 2013' 600병 등 주요 브랜드 샴페인이 대량으로 준비된다. 조셉 펠프스 빈야드 와이너리의 대표 블렌딩 와인인 '인시그니아', 뉴질랜드 대표 와인 클라우디 베이의 '소비뇽 블랑' 등 다양한 와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와인앤모어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약 6000병의 물량을 준비한 대규모 브랜드 대전으로 고객에게 풍성하고 다채로운 주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모엣 헤네시의 다양한 주류 셀렉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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