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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춘진 aT사장, 美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매장 찾아 홍보마케팅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이 한국 농수산식품의 미국시장 수출확대를 위한 'K-푸드 글로벌 홍보마케팅' 세일즈 전개에 나섰다.

 

김 사장은 미국 현지시간 11일 현지 대표 대형유통업체인 코스트코와 아마존 프레쉬 그리고 유기농 제품 전문매장인 트레이더조와 스프라우트를 찾아 현지 식품트렌드 및 K-푸드 입점 현황을 점검하고, 한국식품 입점 확대와 소비 활성화 방안을 모색했다.

 

현장에서 김 사장은 "미국은 한국 농수산식품의 주요 수출국이자, 올해 9월 기준 전체 농수산식품 수출 실적의 약 14% 이상 비중을 차지할 정도로 큰 수출시장"이라며 "수출 유망 품목의 지속적 발굴 및 현지마케팅 확대 등 K-푸드의 우수성 홍보와 다양한 수출지원으로 현지 시장 개척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 사장은 10일에는 로스앤젤레스지사를 방문해 올해 주요 사업 추진현황을 살펴보고 미국 농수산식품 수출 활성화를 위해 현장에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역할을 강화해 줄 것을 당부했다.

 

미국의 유기농제품 전문유통업체인 트레이더조를 찾은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이 K-푸드 입점현황을 둘러보고 있다. /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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