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보도자료

위메프, 다양한 이벤트 열어...늦가을 제품으로 겨울 준비

위메프가 '브랜드 페스타'와 '패션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위메프

위메프가 제철 농수산물·방한용품 등 늦가을 시즌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위메프는 오는 18일까지 진행하는 '브랜드 페스타'에서 패션·리빙 등 7개 카테고리 주요 브랜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또한 위메프는 오는 22일까지 10월 '패션위크'도 진행한다.

 

'브랜드 페스타'의 메인 코너인 '오늘의 추천'에서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매일 6개씩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나트랑·푸꾸옥 3박4일 자유여행 패키지 ▲아토팜 탑투토 워시 ▲롯데 빼빼로 선물 패키지 등이다.

 

0시부터 1시간마다 진행하는 '타임 특가'와 '카테고리별 추천'도 준비했다.

 

아울러 10월 '패션위크'에서는 탑텐·슈펜 등 160여 개 브랜드의 의류 및 신발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위메프에 따르면 최근 2주 후드와 경량패팅 매출이 각각 72%, 257% 증가했다. 이를 반영해 이번에는 ▲탑텐 에코 플러피 플리스 하이넥 ▲STCO 베이직 니트 스웨터 ▲슈펜 캠퍼스 데일리 스니커즈 등을 주요 상품으로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