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G마켓, '메가브랜드위크' 진행...일주일 간 단독혜택 제공

/G마켓.

G마켓이 브랜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G마켓은 '메가브랜드위크'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메가브랜드위크'는 매월 1개 브랜드사와 함께 하는 정례 행사다.

 

첫 번째 파트너사는 CJ제일제당이다. 이번 행사는 단 하루 동안 진행했던 기존 월간 '슈퍼브랜드데이'에서 행사 기간을 일주일로 확장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메가브랜드위크의 차별화된 혜택은 '한정판 중복쿠폰'이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메가 타임특가'를 진행하는데 이때 G마켓은 다른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단 2시간 동안만 한정수량 제공할 방침이다.

 

아울러 오늘의 특가 상품은 매일 1종씩 공개하는데 오는 17일에는 비비고 만두를 오는 18일은 해찬들 장류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밖에 고메 간식류와 야식류, 스팸, 백설 유지류, 식자재 대표브랜드 크레잇 등을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모두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브랜드에 강력한 혜택을 더하는 행사를 통해 G마켓과 파트너사 모두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식품과 생필품을 비롯해 디지털, 가전, 의류 등 다양한 파트너사의 대표 제품들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