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티웨이항공의 MBTI는?…"S A F E!"

티웨이항공의 '2023년도 안전 캠페인 슬로건 공모전'에서 '티웨이항공의 MBTI는 S A F E 입니다' 슬로건으로 1등을 수상한 임직원이 포상을 받고고 있다./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최근 전사적인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2023년도 안전 캠페인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했다.

 

18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문화의 조성 및 확산, 안전의식 장착을 주제로 임직원 모두가 안전의식을 한마음으로 공유하고 강화할 수 있도록 실시됐다.

 

공모전에는 임직원의 참여로 총 315건의 슬로건이 접수됐으며, 단계별 투표와 경영진 최종 심사를 거쳐 슬로건 3개가 선정됐다. 최종 슬로건으로 선정된 3명의 임직원에게는 소정의 포상이 주어졌다.

 

이 중 '티웨이항공의 MBTI는 S A F E 입니다'가 창의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MZ세대에게 각광받는 MBTI(성격유형검사)를 안전의식과 연계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는 메시지가 강조됐다.

 

선정된 슬로건은 향후 안전 포스터 제작을 비롯해 안전문화의 실천과 확산을 위한 홍보 용도 등 다방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구성원 모두가 자신의 안전의식을 돌아보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안전보건의 주체는 임직원이라는 인식을 고취하며 사내 안전의식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