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최근 전사적인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2023년도 안전 캠페인 슬로건' 공모전을 실시했다.
18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문화의 조성 및 확산, 안전의식 장착을 주제로 임직원 모두가 안전의식을 한마음으로 공유하고 강화할 수 있도록 실시됐다.
공모전에는 임직원의 참여로 총 315건의 슬로건이 접수됐으며, 단계별 투표와 경영진 최종 심사를 거쳐 슬로건 3개가 선정됐다. 최종 슬로건으로 선정된 3명의 임직원에게는 소정의 포상이 주어졌다.
이 중 '티웨이항공의 MBTI는 S A F E 입니다'가 창의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MZ세대에게 각광받는 MBTI(성격유형검사)를 안전의식과 연계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는 메시지가 강조됐다.
선정된 슬로건은 향후 안전 포스터 제작을 비롯해 안전문화의 실천과 확산을 위한 홍보 용도 등 다방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구성원 모두가 자신의 안전의식을 돌아보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은 안전보건의 주체는 임직원이라는 인식을 고취하며 사내 안전의식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