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푸본현대생명, 새로운 캐릭터 '꾸미(Cumi)'

푸본현대생명은 새로운 캐릭터 '꾸미(Cumi)'를 런칭했다./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이 캐릭터 마케팅을 강화한다.

 

푸본현대생명은 새로운 캐릭터 '꾸미(Cumi)'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20년 9월부터 '푸니', '보니'를 통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캐릭터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푸니는 건강을, 보니는 재테크를 상징한다. 새로운 캐릭터 꾸미는 항상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긍정에너지를 반영한다.

 

꾸미의 런칭과 함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푸니와 보니, 꾸미의 이모티콘 이미지(gif, png)를 무료로 배포한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를 반영하는 새로운 캐릭터 꾸미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