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이 캐릭터 마케팅을 강화한다.
푸본현대생명은 새로운 캐릭터 '꾸미(Cumi)'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20년 9월부터 '푸니', '보니'를 통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캐릭터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다.
푸니는 건강을, 보니는 재테크를 상징한다. 새로운 캐릭터 꾸미는 항상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긍정에너지를 반영한다.
꾸미의 런칭과 함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푸니와 보니, 꾸미의 이모티콘 이미지(gif, png)를 무료로 배포한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를 반영하는 새로운 캐릭터 꾸미의 다양한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