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진흥協 주관…고객만족경영 실천 노력 높이 평가
교원 웰스(Wells)가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Service Quality)' 인증을 획득했다.
22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기업 및 기관의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이를 인증하는 제도로 지난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 전략',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 관리' 등 총 7개 항목(25개 지표)을 기준으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인증심사위원회 최종심의 등 4단계에 걸친 엄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교원 웰스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자체적으로 서비스 품질 진단 지수 'Wells-SQI(Service Quality Index)'를 개발해 도입하고, 업계 최초로 정규직으로 구성된 전문 서비스 조직을 구축하는 등 CS 품질 관리 및 운영 시스템의 고도화를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 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교원 웰스는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이란 위상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