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교원 웰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한국서비스진흥協 주관…고객만족경영 실천 노력 높이 평가

 

최재영 교원 웰스 사업대표(오른쪽)가 유상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부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원 웰스(Wells)가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Service Quality)' 인증을 획득했다.

 

22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기업 및 기관의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이를 인증하는 제도로 지난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 전략',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 관리' 등 총 7개 항목(25개 지표)을 기준으로 서류심사, 현장평가, 암행평가, 인증심사위원회 최종심의 등 4단계에 걸친 엄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교원 웰스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자체적으로 서비스 품질 진단 지수 'Wells-SQI(Service Quality Index)'를 개발해 도입하고, 업계 최초로 정규직으로 구성된 전문 서비스 조직을 구축하는 등 CS 품질 관리 및 운영 시스템의 고도화를 통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 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교원 웰스는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목소리를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이란 위상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