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가전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LG전자 BEST Care'로 합친다고 23일 밝혔다. 앞으로는 배송설치부터 상담과 케어, AS 각 서비스를 'LG전자 BEST Care' 브랜드가 담당한다.
서비스 브랜드 통합한 배경은 제품의 배송설치부터 수리, 교체, 상담 등 고객에게 필요한 각각의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경험을 연결한다'는 취지다.
브랜드 통합 이전 LG전자는 지난 6월 ▲구매 ▲배송 ▲설치 ▲AS 등 각각 나눠 운영되던 전화 상담 서비스 번호를 '1544-7777' 하나로 통합했다. 기업 고객(B2B)도 '1544-8777'로 통합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와 관계없이 전화 한 통으로 상담할 수 있으며, 상담 컨설턴트가 제품 문의부터 AS까지 모든 상담을 응대하는 '통합 상담'을 제공한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 부사장은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가장 좋은 경험으로 남을 수 있도록, 고객이 LG전자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경험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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