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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전기/전자

LG전자, 서비스 브랜드 'LG전자 BEST Care' 론칭

LG전자가 통합 서비스 브랜드 'LG전자 BEST Care'를 론칭한다. 고객에게 '최고(BEST)'의 서비스를 고객의 관점에서 '통합적으로 제공(Care)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서비스 차량을 시작으로 배송차량, 유니폼, 명함 등에 새로운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LG전자

LG전자가 가전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LG전자 BEST Care'로 합친다고 23일 밝혔다. 앞으로는 배송설치부터 상담과 케어, AS 각 서비스를 'LG전자 BEST Care' 브랜드가 담당한다.

 

서비스 브랜드 통합한 배경은 제품의 배송설치부터 수리, 교체, 상담 등 고객에게 필요한 각각의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경험을 연결한다'는 취지다.

 

브랜드 통합 이전 LG전자는 지난 6월 ▲구매 ▲배송 ▲설치 ▲AS 등 각각 나눠 운영되던 전화 상담 서비스 번호를 '1544-7777' 하나로 통합했다. 기업 고객(B2B)도 '1544-8777'로 통합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와 관계없이 전화 한 통으로 상담할 수 있으며, 상담 컨설턴트가 제품 문의부터 AS까지 모든 상담을 응대하는 '통합 상담'을 제공한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 부사장은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가장 좋은 경험으로 남을 수 있도록, 고객이 LG전자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경험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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