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맞춤숙성실' 이야기 담은 '숙성 책방' 캠페인 시작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읽어준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숙성 책방'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다양한 장르 책 형식으로 소개하는 내용이다. '맞춤숙성실' 기능을 소재로 매주 한편씩 5주간 공개하며 책방에 놀러온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은 ▲가수 양희은 힐링 보이스로 김장하는 날의 에피스드 등을 읊어주는 오디오북 ▲소설가 정세랑의 과일 숙성 키워드의 판타지 소설 ▲만화가 미깡의 저녁 시간에 끼니를 대체할 수 있는 고기 안주 만화 ▲인플루언서 마포농수산쎈타의 흔하지 않아 따라하고 싶은 김치 라면 레시피 ▲유명 빵집과 협업 레시피를 소개하는 빵지순례로 이어간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성욱 부사장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의 강화된 맞춤 숙성 기능을 더 많은 분들과 다채롭고 흥미롭게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밥 한끼와 숙성, 그리고 삶에 대한 이야기를 올 가을 '비스포크 숙성책방'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지난 20일 출시됐다. 별도로 온도를 설정해 5개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 맞춤숙성실이 특징이다. 오는 11월 30일까지 기존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면 최대 50만원 상당 포인트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