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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설공단, EXPO 유치 염원 '이색 홍보' 나서

부산시설공단이 EXPO 유치를 위한 이색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사진제공=부산시설공단)

2030 엑스포 개최지 결정(11월28일)이 며칠 남지 않은 가운데, 부산시설공단이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선제적 홍보에 나섰다.

 

광안터널, 황령터널, 장산1,2터널 등 부산시내 주요 터널입구에 대형 고보라이트로 2030 엑스포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용두산공원 부산타워도 휘장같은 고보 빛조명이 연출되어 장관을 이룬다. 또 서면 지하도상가 중앙몰과 부전몰을 걷다보면 벽면과 바닥에 고보영상, DID, 배너 등 2030엑스포 유치를 염원하는 홍보물이 즐비하다.

 

해질녘이면 부산시설공단 본사 사옥 외벽과 교량처 청사 입구에도 대형 고보조명이 빛을 발하며 2030엑스포 유치를 위한 간절한 마음을 환하게 비춘다. 과거에는 현수막, 포스터가 대세였다면 현재는 미디어파사드, 미디어아트월, DID 등 영상홍보가 그 자리를 대체해나가는 추세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2030엑스포 개최지 결정이 임박한 가운데 공단이 선제적인 홍보에 적극 동참하여, 부산시민들의 염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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