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신세계인터내셔날,북유럽 감성 '일라일' 겨울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여성복 브랜드 일라일 겨울컬렉션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여성복 브랜드 '일라일(ILAIL)'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휘게(Hygge)'를 콘셉트로 한 북유럽 감성의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일라일은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인 프리미엄 캐주얼 니트웨어 브랜드다. '기분 좋은, 유쾌한'이라는 의미의 이탈리어 '일레(ilare)'에서 유래된 브랜드명처럼 유쾌한 감성의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니트웨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겨울 컬렉션은 일라일만의 간결하고 편안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색상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휘게'를 주제로 아늑하고 편안한 북유럽 감성을 담았다. 카디건, 후디, 베스트(조끼), 원피스, 팬츠 등 일라일의 주력 제품인 니트웨어부터 재킷, 코트, 패딩 등의 아우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캐시미어 100%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니트웨어 라인이다. 색상 또한 베이지, 그레이, 블랙 등의 차분한 색상부터 핑크, 블루, 그린 등의 포인트 색상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라일은 이번 겨울 컬렉션 출시와 함께 모델 고소현과 함께한 스타일링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일라일 니트웨어를 활용해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룩부터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한 겨울철 스타일링 연출법을 제안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일라일 담당자는 "니트 맛집이라는 브랜드 수식어가 있을 정도로 지난 여름에도 니트웨어 라인이 큰 인기를 얻었다"면서 "올 겨울에도 니트웨어 소재를 더욱 고급화하고 디자인을 다양화한 만큼 이번 겨울 컬렉션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