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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페르노리카 코리아,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착에 앞장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페르노리카 코리아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 6월 론칭한 '드링크 모어 워터(Drink More Water)' 책임 음주 캠페인을 통해 약 500만명의 국내 소비자들에게 책임 음주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드링크 모어 워터' 책임 음주 디지털 캠페인은 2021년 유럽·아프리카·라틴 아메리카 시장에서 고안됐다.

 

60개국에서 온라인을 통해 4억명 이상,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900만명 이상의 법적 음주 허용 연령 소비자들이 해당 캠페인을 접했다. 지난 6월에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14개 시장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전개했다. 20~50대까지의 성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책임 음주 캠페인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 영상은 가장 빈번한 음주가 일어나는 클럽과 바, 업무 회식과 같은 3가지 상황에서 물과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음주 중간중간 충분한 물 섭취를 통해 체내 수분 유지을 유지해야 숙취를 예방할 수 있다는 간단한 책임 음주 수칙을 전파한 것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디지털 캠페인에서 더 나아가 책임 음주 캠페인의 타겟 연령층 및 채널을 확대해 적극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다. 지난 4월과 올 10월 진행된 '고아웃 캠프' 내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브랜드 부스와 8월 진행된 '앱솔루트 그라운드' 팝업스토어 현장에 '드링크 모어 워터' 정수기를 설치해 음주 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는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국내에 지속가능하고 책임 있는 음주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2020년부터 매년 법적 음주 허용 연령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책임 음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은 물론, 오프라인으로도 적극적인 책임 음주 캠페인을 펼침으로써, 소비자들이 우리의 브랜드를 책임 있게 소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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