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에 제품·레시피, 휴롬 이야기등 담아
휴롬이 자사몰을 전면 개편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건강 가치를 더욱 확산하고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31일 휴롬에 따르면 이번 자사몰 개편의 가장 큰 변화는 올 초 선포한 휴롬의 '건강' 비전을 반영한 건강 매거진을 발행해 올바른 건강 정보 및 채소 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알린다는 점이다.
매거진은 ▲영양 이야기 ▲휴롬 이야기 ▲제품 이야기 ▲휴롬 레시피 ▲휴롬 앰배서더 등 5개 섹션으로 구성했다.
여기에는 전문가들의 영양 정보부터 휴롬의 철학, 휴롬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 레시피, 휴롬의 건강 가치 실현을 함께하고 있는 글로벌 앰배서더 소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담겨 있다.
이와 함께 휴롬은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증대하기위해 스펙 비교, 선물하기, 렌탈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
자사몰 메인 화면은 메인 정보부터 행사 정보, 구매 혜택, 상품 추천, 구매 후기 등을 한 화면에 섹션별로 구성해 정보 확인부터 구매까지 편리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휴롬 관계자는 "고객들이 '건강'이라는 휴롬의 브랜드 비전과 가치에 대해 공감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매거진 콘텐츠를 강화해 자사몰을 리뉴얼했다"며 "새롭게 도입하는 편리한 쇼핑 경험과 더불어 건강 정보를 원스톱으로 접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