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네덜란드 감성 '모오이' 협업 오브제 컬렉션 출시

LG전자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이의 독창적 디자인을 더한 'LG 오브제컬렉션' 모오이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사진 속 올레드 TV 포제는 뒷면으로 뒷면까지 아름답게 꾸몄다. /LG전자

LG전자가 31일 네덜란드 디자인가구 브랜드 '모오이'와 협력한 오브제 컬렉션 2종을 출시하고 200대 한 정 판매한다.

 

모오이(Moooi)는 토끼 형태의 램프, 실제 크기로 갓을 쓴 말 등 마치 예술작품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LG전자는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에어로퍼니처 등 2종에 모오이의 디자인 정체성을 녹인 에디션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모오이 에디션'은 옆에서 바라보면 패널과 본체가 U자를 그리는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다. 지난해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등을 연이어 최고상을 수상했다.

 

가구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의 상단 테이블에도 모오이 디자인을 적용했다. 테이블 상·하단에는 각각 무선충전과 무드 조명이 적용됐다.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의 최고상을 비롯,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적 디자인상을 모두 석권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