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가 오너들에 AS서비스를 직접 보였다.
아우디코리아는 28일 서울 강동서비스센터에서 '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행사는 공식 서비스센터에 오너들을 초청해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차량 정비와 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 됐다.
이번 행사는 45명을 대상으로 서비스센터 투어와 교육 및 체험, 전기차 수리 관련 교육과 차량 점검 및 이벤트 등으로 구성했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아우디는A/S 서비스의 중요성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항상 주목하고 있다"며, "고객이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던 이번 프로그램은 브랜드와 고객 간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또 하나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더욱 많은 서비스 고객 경험행사를 통해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