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와 연계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오는 12월 31일 송출 예정인 '2024년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에 앞서 고객들이 새해 소망을 공유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카운트다운 세리머니의 주체가 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해 소망을 노래하자는 뜻을 담은 '싱 유어 위시'를 콘셉트로 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싱 유어 위시' 이벤트는 ▲새해 소망을 담은 음원 '위시'(Wish) ▲음원 '위시'의 가사에 고객 본인의 소원을 넣어 직접 노래 부르는 공간인 '위시 송 카'(Wish Song Car) ▲버스킹과 함께 실시간 드론 공연를 감상할 수 있는 '싱 유어 위시 드론 라이브쇼' (Sing Your Wish Drone Live Show)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현대차는 가수 규현, 싱어송라이터 권진아, 싱어송라이터 샘김이 새해 소망을 담아 부른 음원 '위시'를 현대차 공식 유튜브 채널(@AboutHyundai)에서 1일 오후 6시에 공개했다. 현대차는 '위시'의 가사에 다가오는 새해 소중한 사람들의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함께 기원하며 노래 부르자는 바람을 담았다. 이어 3일부터 12일까지 약 2주간 서울 뚝섬유원지역 앞 광장에서 체험존 '위시 송 카'를 운영한다. 현대차는 전기차 아이오닉 5와 코나 일렉트릭의 실내를 노래부스로 연출해 '위시 송 카'를 제작했다.
고객들은 이 차량 안에서 음원 '위시'의 가사에 각자의 소원을 넣어 직접 노래를 부르고 현대차는 고객이 차량 안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과 기념사진을 소장할 수 있도록 파일로 제공한다. 10일에는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싱 유어 위시 드론 라이브 쇼'를 선보인다.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와 함께하는 거리공연을 90분간 진행한 후 고객들의 대표적인 소원 3가지를 선정해 실시간 드론 공연으로 선보인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 현장을 담은 영상과 함께 총 1000대의 드론을 활용해 2024년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드론쇼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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