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타이어뱅크, ‘더 나은 세상 만들기’ 고객 참여 행사 진행

타이어뱅크 '더 나은 세상 만들기' 이벤트.

타이어뱅크가 우리 지역에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더 나은 세상 만들기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

 

7일 타이어뱅크에 따르면 이번 고객 참여 행사는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착한 일하면 나에게 행운이!' 이벤트로 진행된다. SNS 이용자가 기부나 환경정화, 봉사활동, 헌혈 등 종류에 관계없이 선행활동을 실천하고 접수링크를 통해 인증샷을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친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1월 23일 타이어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나의 작은 선행활동이 누군가에게 작은 울림을 주고 그 작은 울림이 다른 사람의 선행활동을 이끌어내는 '선한 영향력의 확산'을 목표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타이어뱅크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