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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깐부치킨, 해외 시장 노크…필리핀 1호점 오픈

깐부치킨 전략기획실 성경은 실장(왼쪽에서 두번째), 깐부치킨 경영지원팀 정경만 팀장(세번째)이 깐부치킨 해외 매장 1호점 오픈행사에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깐부치킨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깐부치킨'이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선다.

 

깐부치킨은 최근 한류 문화 확산에 힘입어 이른바 K-푸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첫 번째 목적지는 필리핀 마닐라다.

 

깐부치킨은 해외 1호점을 10월 27일 솔레어 리조트 내에 오픈했다. 솔레어 리조트는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극장 및 명품 쇼핑몰 시설들을 갖춘 대규모 복합 엔터테인먼트 카지노 리조트로 유동인구가 많다.

 

1호점에서 깐부치킨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필리핀 고객들에게 확실한 K 치킨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또 DJ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 및 마케팅 역량을 적극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끌어올릴 방침이다.

 

1호점 오픈 이후 추가 매장을 오픈하며 필리핀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갈 예정이다.

 

깐부치킨 관계자는 "치맥 문화를 비롯해 K-푸드, 특히 K 치킨이 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필리핀 1호 매장을 기점으로 영토를 더욱 넓혀 깐부치킨 브랜드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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