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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휴롬, 샘표와 소비자중심경영 확산나서

10개사 참석한 가운데 CCM 협력 간담회 열어

 

휴롬과 샘표가 'CCM 협력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휴롬

휴롬이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확산을 위해 나섰다.

 

휴롬은 샘표와 함께 'CCM 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채소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휴롬과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샘표가 협업해 '건강'이라는 공통분모 아래 CCM 활성화 및 실천을 위해 CCM 인증기업 중 처음으로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휴롬은 2016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첫 CCM 인증을 받은 이후 지난해까지 4회 연속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간담회 자리에는 휴롬, 샘표 관계자 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CJ제일제당, 남양, 목우촌, 샘표, 세라젬, 오뚜기, 위니아, 쿠첸,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 등 10개사 CCM 담당자 총 24명이 참석했다.

 

휴롬 김정민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CCM 인증 기업 간 긴밀하게 정보를 교류하고 논의하며 CCM의 가치를 되새기고 각 기업 내에서 활발히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간담회에선 기업 내부 CCM 가치 내재화를 위해 '고객의 건강한 미래를 디자인하는 휴롬'이라는 CCM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 교육 등을 통해 ESG 경영이념을 전사적으로 확산시키고,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해 CCM 인지도를 제고하는 등 실제 진행 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해 공유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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