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아이디어스, '블프'앞두고 사전이벤트 가득...작가과 고객 소통 집중

/아이디어스

아이디어스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금일부터 1주일간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이디어스는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다양한 작가들을 대중들에게 소개하고자 대대적인 홍보와 마케팅, 프로모션 지원을 통한 대규모 할인전과 이벤트를 운영해 오고 있다.

 

올해 아이디어스는 20일부터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에 1주일 앞서 사전 프로모션을 실시, 작품 구매 혜택 제공은 물론, 작가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며 본 행사까지 연계해 즐길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했다.

 

특히 처음으로 선보이는 블프능력시험은 13일부터 나흘간 아이디어스와 관련된 내용으로 진행되며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디어스는 ▲100% 쿠폰 당첨 출석 이벤트 ▲매일 최대 10만원 쿠폰 ▲매일 오후 6시 선착순 반값 쿠폰 ▲선착순 1000명 블프지원금 지급 ▲친구 초대 이벤트 ▲매일 정오와 자정에 진행되는 작품 특가 타임딜 ▲제휴사 카드 할인 등을 마련했다.

 

문유정 아이디어스 그로스 유닛 리더는 "MZ부터 4050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수공예 작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역대급 이벤트인 블랙프라이데이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진행, 3000여 명의 작가, 1만2000개의 핸드메이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