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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경남은행, 'CS·보이스피싱 예방 콜라보 교육'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 전문강사들이 주요기관 직원들에게 '친절 향상 및 보이스피싱 예방 콜라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지역 주요기관에 '친절 향상 및 보이스피싱 예방 콜라보 교육'을 지원했다고 15일 밝혔다.

 

'친절 및 보이스피싱 예방 콜라보 교육'은 고객만족을 뜻하는 CS교육과 보이스피싱 예방을 주제로 하는 금융교육이 어우러진 프로그램이다. 이날 교육은 지역 내 주요기관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됐다.

 

본 교육에서는 금융소비자보호부 고객만족(CS) 전문강사와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전문강사가 지역 주요기관을 방문해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체험과 함께 흥미를 끌 수 있는 금융교육을 진행했다.

 

또,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 탑재된 '악성 앱 탐지 솔루션' 사용방법 등을 알리며 보이스피싱 등 전자금융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교육했다.

 

친절 향상 및 보이스피싱 예방 콜라보 교육은 ▲한국외식업중앙회 함안군지부 ▲로만시스 ▲울산시설공단 ▲대한중천산업 등 지역 내 주요기관에서 진행됐다.

 

김양숙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상무는 "BNK경남은행은 다양한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추진해 지역 사회와 함께 상생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앞으로도 친절 향상 및 보이스피싱 예방 콜라보 교육을 지역 주요기관에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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