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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이앤씨, ‘오티에르’ 시그니쳐 음료·음악 오감 만족

오티에르 시그니쳐 커피 '플로르(Flore)'./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가 아파트 하이엔드 브랜드인 '오티에르'의 시그니쳐 향기를 선보인 것에 이어 시그니쳐 음료와 음악을 개발해 고객들의 오감을 자극했다고 20일 밝혔다.

 

포스코이앤씨는 단순 기호식품을 넘어 생활 그 자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커피에 오티에르만의 고품격 감성과 가치를 담아낸 커피(Flore)와 고객들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는 티(Moon) 두 종류의 시그니쳐 음료를 론칭했다.

 

또한 대중음악과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는 작곡가이자 연주자인 정재일 음악감독과 함께 오티에르 브랜드 시그니처 음악인 '포 오티에르(For Hauterre)'를 공동으로 개발했다.

 

오티에르 시그니쳐 커피 '플로르(Flore)'는 꽃과 풍요의 여신인 Flore에서 그 이름을 따왔으며, 앤트러사이트와 포스코이앤씨가 공동으로 개발했다. 시그니쳐 커피에서 느껴지는 농후하고 무게감 있는 꽃 향이 감각을 넘어 감성을 자극하도록 했다.

 

정재일 감독과 포스코이앤씨가 함께 만든 시그니쳐 음악 '포 오티에르(For Hauterre)'는 새벽부터 밤까지 오티에르에서 보내는 하루라는 서사를 품은 음악이다. 정 감독은 부다페스트 스코어링(Budapest Scoring) 오케스트라단과 호흡을 맞춰 '오티에르'에서만 누릴 수 있는 '대담한 특권'의 하루를 음악으로 표현했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더샵갤러리 1층 공간에서 오티에르 향기와 음악, 음료를 즐기면서 오티에르의 고품격 브랜드 분위기를 떠올리길 기대한다"면서 "많은 분들이 더샵갤러리에 방문하셔서 '오티에르의 세심한 품격'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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