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은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디지비'에서 신규 콘텐츠 '나는 [ ]다'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의 콘셉트는 DGB금융그룹의 모바일 브랜드 'iM'을 직관적으로 해석한 '나'에 초점을 맞춰 사람들이 보는 '나'와 내가 보는 '나'의 격차를 즐기며 당당하게 살아가는 휴먼 다큐멘터리다.
이번 새 콘텐츠를 통해서는 의사, 코미디언, 드렉퀸, 아이돌, 화가, 빅사이즈 모델, 버스기사 등 다양한 업종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우리가 몰랐던 진솔한 이야기를 편견 없이 들려줄 예정이다.
'나는 [ ]다' 콘텐츠는 오는 2024년 1월 16일까지 매주 화요일 DGB금융그룹 유튜브 채널 '디지비'를 통해 공개된다. DGB금융그룹의 서울 사옥인 DGB금융센터 옥외전광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DGB금융그룹은 신규 콘텐츠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유튜브 채널 '디지비'를 구독하고 '나는 [ ]다' 콘텐츠 시청 후 '좋아요'를 클릭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DGB금융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디지비'는 지난해 8월 오픈 후 개그맨 김용명이 탐정으로 변신한 '용신소', '다나카상'으로 유명한 개그맨 김경욱이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 'MZ야 국이짜다', 방송인 나나가 전국의 숨은 맛집을 투어한 '잇세끼', 인플루언서들의 출연으로 댄스 챌린지를 선보인 '숏폼의 왕' 등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하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