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번개장터, '번개하자' 캠페인

번개장터가 진행한 '번개하자' 캠페인 영상 캡처. /번개장터

번개장터는 디지털 미디어 '아이즈매거진'과 함께한 '번개하자' 캠페인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250만 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번개장터는 지난달 9일 개그맨 이창호의 '부캐' 이호창 본부장을 활용한 '번개하자'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호창 본부장이 패션 고민 해결 플랫폼 '번개하자' CEO로 등장하는 첫 번째 영상을 시작으로 래퍼 로꼬, 캐릭터 빵빵이, 모델 아리하라 미유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셀럽이 출연한 7편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영상은 공개 15일 만에 조회수 250만뷰를 넘어섰고 특히 캐릭터 빵빵이편은 7편의 에피소드 중 가장 높은 조회수 180만 뷰를 기록했다. 10월 한달간 중고 거래 토털케어 서비스인 '번개케어' 거래액은 월별 역대 최고치를 달성하기도 했다.

 

박창현 번개장터 마케팅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예정에 없던 약속을 잡을 때 흔히 쓰이는 '번개하자' 멘트를 활용해 '패션 고민 해결'이라는 번개장터의 메시지를 새롭게 전달하며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번개장터는 누구나 세컨핸드 패션을 손쉽게 즐길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