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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토웍스, 글로벌 B2B 커머스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파트너쉽 체결

알리바바닷컴CI-세토웍스CI.

글로벌 하이브리드 마케팅기업 세토웍스는 22일 글로벌 B2B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닷컴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세토웍스는 알리바바닷컴의 체계화된 B2B무역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한국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과 판로확대를 더욱 활발하게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바이어가 새로운 상품을 발굴하고 제조업체를 찾고 효율적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알리바바닷컴은 전세계 약 4700만 이상의 활성 바이어를 대상으로 5900개 이상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일평균 주문문의가 40만건 이상인 세계 선도적인 온라인 B2B 플랫폼이다.

 

특히 한국의 경우 1000곳 이상의 중소기업이 플랫폼에 등록해 8만개 이상의 제품 판매하고 있다. 뷰티, 식음료, 기계 및 전자부품, 헬스케어, 자동차 부품, 가전제품, 리빙, 정원용품, 의류, 스포츠 용품 등의 한국제품은 글로벌 바이어들이 선호하는 높은 상품들이다.

 

알리바바닷컴 한국 총괄 마르코 양은 "한국이 디지털 트레이딩 시대에도 수출 강국의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더 많은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도울 계획"이라며 "알리바바닷컴은 각종 교육 및 디지털 툴을 제공해 한국의 중소기업들이 자사 디자인 및 제품력을 해외 시장에 선보여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역량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 교역, 물류 시스템, 디지털화 SaaS 서비스 등 최신 기술을 구축하여 한국 중소기업이 보다 더 간편하고, 보장있게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시장에 쉽게 대응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세토웍스 구준회 전략마케팅 본부장은 "국내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해서는 현지 고객 및 시장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한 현지화 된 제품 및 마케팅 전략이 중요하다"며 "글로벌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토웍스의 강점과 글로벌 공급업체 발굴과 거래 등 포괄적인 디지털 무역 솔루션을 제공하는 알리바바닷컴 B2B플랫폼을 통해 글로벌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 확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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