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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티앤씨, 섬유 브랜드 크레오라·리젠으로 통합

크레오라 브랜드

효성티앤씨가 섬유 브랜드를 개편하고 프리미엄화한다.

 

효성티앤씨는 섬유 브랜드를 '크레오라'와 '리젠' 2개로 개편한다고 28일 밝혔다.

 

효성티앤씨는 65개에 달했던 섬유 브랜드를 통합하면서 간소화하고 크레오라와 리젠 브랜드 파워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글로벌 1위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는 폴리에스터 섬유와 나일론 섬유 등 기능성 섬유 브랜드로 통합한다. 경쟁사와 격차를 벌리고 프리미엄 시장 지배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효과를 기반으로 폴리에스터와 나일론 섬유 사업도 확대한다는 복안이다.

 

리젠은 폴리에스터와 나일론은 물론 스판덱스와 바이오 스판덱스 등 친환경 섬유 브랜드를 통합해 사용하기로 했다.

 

효성티앤씨는 홈페이지도 리뉴얼 오픈했다. 사업 가치와 비전 등 사업을 정리해 소개한다.

 

김치형 효성티앤씨 대표이사는 "효성티앤씨의 CREORA와 regen은 그 동안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며,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고기능화, 친환경화 되는 섬유산업의 패러다임을 리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전기를 마련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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