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De'Longhi)가 배우 브래드 피트와 함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2.0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글로벌 캠페인 촬영 및 감독은 칸 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한 베넷 밀러 감독이 맡았다. ‘Perfetto, 원두에서 커피까지’를 뜻하는 ‘빈 투 컵(Bean to Cup)’을 메시지로 최고의 커피는 신선한 원두로부터 시작되며, 드롱기는 완벽한 커피 풍미와 함께 차별화된 커피 모먼트를 선사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한다.
드롱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커피가 단순히 음료라는 개념을 넘어 자신에 전념할 순간, 휴식을 만끽할 순간을 만드는 매개체로써 역할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더불어 신제품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가 반자동 커피 마신에서 세계 최초 콜드브루 추출 기능을 탑재했다는 정보도 담았다.
캠페인 광고는 서울 전역에서의 옥외 광고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송출하며, 라스페셜리스타 콜드브루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컨셉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월 첫째 주부터 셋째 주까지 주말마다 주요 백화점 드롱기 매장에서 전문 바리스타가 드롱기 커피머신으로 내린 커피 메뉴를 시음해보고 드롱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드롱기는 전자동 커피머신과 반자동 커피머신을 모두 아우르는 전세계No.1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브랜드로서, 글로벌 모델 브래드 피트가 참여한 이번 퍼펙토 2.0 캠페인을 통해 드롱기가 추구하는 ‘원두부터 커피까지’의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국내에서도 적극 전파해 나가고자 한다.”라며, “드롱기코리아는 이를 위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