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의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이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 광고계 최고의 권위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며, 매년 2천여편 이상의 작품들이 출품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광고는 '문명의 충돌2-신문명의 출현' 편으로 온라인 영상 단편 부문에서 '금상'을, TV영상 단편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스위첸 캠페인 '문명의 충돌2-신문명의 출현'은 지난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가족이 된다는 것은 서로 다른 문명이 부딪히고 이해하는 과정들의 반복이다'라는 메시지로 많은 공감대를 자아냈다.
문명의 충돌2-신문명의 출현은 부부에게 아이가 생기고 부모가 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새로운 문명인 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 더 견고해 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힘들지만 가장 가치 있는, 새로운 생명을 키워내고 계신 모든 부모님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보낸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