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프랑스서 '보컨셉'과 함께 '올레드 포제' 소개

가구브랜드 보컨셉과 함께 전시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LG 올레드 TV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보컨셉과 유럽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LG전자는 연말 프랑스에서 보컨셉 매장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대폭 확대했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포제와 보컨셉 인테리어 가구들을 함께 배치하고 QR 코드로 제품 정보를 안내하거나 구매까지 이어준다.

 

포제는 올레드 에보에 오브제컬렉션 감성을 더한 공간 디자인 TV다. U자 형태 뒷면을 활용해 전원선을 숨기고 파티션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디자인 우수성으로 세계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올레드 에보는 연말을 맞아 해외 매체들에 화질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리뷰드닷컴이 LG 올레드 에보를 '올해 최고의 TV'로 꼽았으며, 포브스도 '역대 올레드 TV 중 가장 밝다'고 평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