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보컨셉과 유럽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LG전자는 연말 프랑스에서 보컨셉 매장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대폭 확대했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포제와 보컨셉 인테리어 가구들을 함께 배치하고 QR 코드로 제품 정보를 안내하거나 구매까지 이어준다.
포제는 올레드 에보에 오브제컬렉션 감성을 더한 공간 디자인 TV다. U자 형태 뒷면을 활용해 전원선을 숨기고 파티션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디자인 우수성으로 세계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올레드 에보는 연말을 맞아 해외 매체들에 화질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리뷰드닷컴이 LG 올레드 에보를 '올해 최고의 TV'로 꼽았으며, 포브스도 '역대 올레드 TV 중 가장 밝다'고 평가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