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의 모바일 쇼핑 플랫폼 'U+콕' 상품 종류가 1년새 21% 증가하면서 누적 판매금액도 76% 늘었다.
LG유플러스는 U+콕에 입점된 상품 종류가 11월 말 기준 9만2980개로, 올해 초 7만7136개 대비 21%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상품은 캔참치, 생수, 탄산수 순이다. 건어물 모음, 친환경 반팔티, 눈 건강기능식품 등도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타사 대비 2~3%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고 주장했다.
LG유플러스는 올 2월부터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400%를 보장하는 정책을 운영하고 6월부터 배송비를 전면 무료화했다. 이에 누적 판매금액은 10월 기준 지난해 동기간 대비 76% 증가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연말맞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숫자 '29'를 활용하고, LG계열사 상품을 중심으로 이벤트를 구성했다.
우선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내려 받은 후 29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이와 별도로 U+콕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대형TV(2명)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9명)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29명)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세트(29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다이슨, 닌텐도, 소니, 애플, 말본골프 등의 고객이 열광하는 다양한 상품을 2900원, 2만9000원, 29만원에 한정 판매하는 '트윈스 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U+콕' 앱은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거나 'U+콕' 웹사이트를 방문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사업단장(상무)은 "올 한 해 U+콕이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U+콕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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