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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오뚜기, 홈페이지 리뉴얼…브랜드 경험·이용자 편의성 강화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 개편/오뚜기

식품 기업 오뚜기는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콘셉트는 '소통'으로, 오뚜기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이용자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는 ▲회사소개 ▲ESG경영 ▲제품이야기 ▲브랜드경험 ▲홍보센터 ▲고객서비스 등 6개의 카테고리를 구성해 기업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중 신설된 브랜드경험 카테고리 내에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Yellows)', 브랜드 공간, 공장 견학, 공모전, 페스티벌, 이벤트 등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를 상세하게 담아냈다.

 

고객서비스 카테고리 내 추가된 고객만족활동 페이지에서는 제품별 사용 및 보관법을 알기 쉽게 동영상 형태로 선보인다. 제품안전사용영상 게시판과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내역 중 개선된 내용을 소개하는 개선사례 게시판도 있다.

 

홈페이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적용해 가독성과 심미성을 높였으며, 원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UI/UX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오뚜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비전을 알리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했다"며, "새단장한 공식 홈페이지가 소비자와의 대표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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